서울근교 계곡 + 삼막사계곡

2015. 8. 20. 23:24Travel/Seoul ETC



반응형

서울근교 계곡 + 삼막사계곡


안양에 위치한 삼막사계곡 안양에서 유명한 곳 :)


주차장은 넓은 편은 아닙니다 이곳이 마지막 큰 주차장인데 여기 오기 전에 주차할 곳이 많습니다.


중간에 자리 있으면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를 하고~  물소리 나는 곳을 보면  다들 물가에 앉아서 휴식을 ^^




깊은 곳도 몇 군데가 있어요~~ 이런 곳을 찾아야 합니다.




테이블을 물속에 넣고 휴식을 즐기고 있네요~ 보기 좋아요 부럽네요 ㅎㅎ








깊은 곳~~ 물이 깨끗 하조~?




조금 더 위로 올라가면~ 가족들 단위가 점점 많이 집니다. 틈새 자리에 텐트를 치고 너무 보기 좋습니다.





돗자리만 있어도 ~ 아주 즐거운 휴가(?)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참 좋은~~ 계곡인 거 같습니다. 




등산로도 따로 있네요~




위치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