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까운 계곡 + 안양예술공원 계곡

2015. 8. 21. 02:09Travel/Seoul ETC



반응형

경기도 가까운 계곡 + 안양예술공원 계곡


주차장이 정말 적당한 거 같은데 자리가 항상 부족하다고 해야 하나.... 주차를 하기 너무 힘드네요 지금이 성수기라서 그런가~~ ?


그래서 노상에 주차하는 분들도 있어요~ 




안양예술공원 근처에 음식거리라고 해서 음식점이 많이 있어요. 밥 해결은 여기서 하면 될 거 같아요~





이런 공연장도 보이고요~





계곡이 보입니다. 깊이가 어른들 무릎 정도라 아가들이 놀기 딱 좋아요~




저런 자리에 텐트를 ~~ 정말 좋은 자리네요 탐난다 ㅎㅎ





그늘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텐트가 눈에 보입니다.




이곳이 명당인 거 같습니다. 물도 쌔고 햇빛이 없어서 돗자리만 있어도~~ 행복합니다 ㅎㅎ




이렇게 얇은 계곡도 있고여~



가족끼리 무박으로 계곡을 즐길 수 있을 수 있어 참 좋을 거 같네요.




위치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