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한화리조트 베잔송 + 힐링 여행

2015. 12. 6. 22:11Travel/Seoul ETC



반응형

용인 한화리조트 베잔송 + 힐링 여행


용인을 떠나기 위해.. 출발~ 


집 근처에서 주유를 가득하고 느긋하게 가는 중.. 이 길은 항상 막히는구나...






1시간정도를 달려 기흥휴게소 커피를 한잔하고.. 






오산을 지난다.... 





리조트 주변에 오니 분위기가 점점 바뀌면서 ㅎㅎ






드디어 도착~


용인은 아직 눈이 녹지가 않았다. 산 주변이라 온도가 조금 추웠습니다. 


하지만 날씨가 갑자기 좋아젔네~~~ 로비에 들려 체크인을 하고 주차를 다시 하러 나옵니다.






4층에는 CU편의점도 있네요 여기서 해결하면 되겠군...






제일 밑 부분 주차장까지 내려왔습니다. 다행히 자리가 한군데 비어있네요











짐을 들고 숙소를 향합니다.





주말이라 가족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눈이 안 녹아서 아이들이랑 눈을 가지고 노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1층에는 식당이 있습니다. 조식도 가능합니다.





곧 크리스마스라 트리가 아주 예쁘게 장식이 되어있네요.





3층으로 이동~





엄청난 방들 :)






방은 깨끗하고 따뜻하고 좋았습니다.





어차피 맛있는 거 엄청 먹고 잠도 엄청 자기 위해 온 곳이라 만족스럽습니다. 베란다도 있습니다






올레TV가 나와 심심하지 않고요 무선인터넷도 되어서 불편 없이 인터넷도 사용 가능합니다.





베란다에서 본모습 




몇 년 전만 해도 시설이 노후되어 있었는데 이번 리모델링으로 인해 시설이 좋아졌습니다.


 한번 방문해보세요~



위치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