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호수 벚꽃축제 야경 & 주차장

2016. 4. 5. 23:36Travel/Seoul ETC



반응형

석촌호수 벚꽃축제 야경 & 주차장


석촌호수 벚꽃축제 행사가 4월 8일 ~ 10일까지 행사를 합니다. 


행사가 시작하는 날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 미리 행사 시작전에 야경 & 벚꽃을 보러 석촌호수를 들렸습니다.


차량 주차는 아마 지금 석촌호수 주변 2차선에 차량을 다 주차를 다들 하시는데....이건 불법이고..

 아마 통제를 하겠지요..?


차량을 안 가 저오는 게 가장 정답입니다만 가저 오신다면 근처 롯데백화점이나 잠실역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오시면 됩니다.


아니면 주변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발렛파킹을 하시고 구경하는 것도 나름 팁이겠네요.


주말에는 아마 이곳에 차가 안 움직이는 것을 보실 거예요 ~ ㅎㅎ






벚꽃 축제 행사 안내 문구입니다. 

가수들도 와서 공연을 하나 봅니다.






벚꽃이 활짝 피었네요. 운동하시는 분도 많고 특히 커플이 많이 있네요.







이제 계단을 내려가서 구경을 해볼까요..?






우와... 아직 벚꽃이 다 핀 상태는 아니지만 충분히 예쁘네요. 

행사 날에 마쳐 절정을 이룰 거 같습니다.






평일 저녁인데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저녁밥을 배불리 먹고 석촌호수 한 바퀴 돌면서 산책을 하면 소화도 되고 운동도 되고 기분도 좋아집니다.





낮에 구경을 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하지만 밤에 온 이유는 야경 때문이 조~






제2 롯데월드가 벚꽃에 숨겨 저 완공된 모습처럼 보입니다. 언제쯤 완공이 되려나~~~






의자에 앉아서 구경도 해주고~~






한 바퀴 돌기가 힘들어서... Return 하는 중... 다들 즐겁게 꽃구경 하시길 ~~






위치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