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워시존 확장 + 리퀴몰리 휠크리너

2015. 9. 25. 00:30Car / Bike/Car diary



반응형


송파 워시존 확장 + 리퀴몰리 휠크리너


송파라고 부르기 좀...  하남시 감일동에 위치한 워시존 시설이 좋아 자주 이용하는 세차장이다. 


주말에 가면 줄이.. 아나.. 하지만 이번에 확장 공사를 해서 줄이 없다.. 대애애애박~ 





확장 한 곳으로 들어왔다....


가 다른 점이 있다 !!!!!!!!!! 개수대가 없다.... 아직 공사중인가..? 내가 못봤나....이게 조금 불편 .





그리고 하수구도 플라스틱처럼 보인다.ㅎㅎㅎ





사진을 대충 찍고 !! 휠크리너 구입을 하로 샵을 들어갔다. 직원분이 추천을 해주길 소낙스랑 리퀴몰리를 추천을 해줌..... 양 많은 걸로 선택을 한 것이 리퀴몰리 제품이다. 일단 써보고 판단을 해보기로....





일단 분진이 많이 있는 bmw 428 에 뿌려줍니다.... 엄청 많이 !!!!





이렇게 막막 뿌려줘요 !!!





좀 있으니까..... 색깔이.. 보라색으로.... 냄새도 파마약 냄새가 나는 거 같기도 하고 ㅎㅎㅎ 신기하다~















제품은 이렇게 생겼다~



감상중~




검은색 부분이 안전장치이다. 




무광 휠에다가 뿌려 보기로 합니다...




색이 변합니다.. ㅎㅎㅎㅎ





2~3분이 지나고  고압수를 뿌립니다.. 와 밑에 검은색물.. 분진 가루가..... 엄청난 클리너입니다




이럴 수가 휠이... 새것처럼... 변했습니다.. 짝짝짝 박수~~




슬기에다가 뿌려주고.... 세차 시작 





열심히 세차를 하고....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