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턴시그널+깜빡이 LED 교체

2015. 9. 29. 12:12Car / Bike/Car diary



반응형

BMW 턴시그널+깜빡이 LED 교체


주차가 가능하고 사람이 없는 스타벅스를 갔다.. 야외 자리가 있어서 매우 좋고 사람도 없어서 좋다 ㅎㅎㅎ





후미에 있는 턴시그널을 교체!!!! 전면은 정말 이 시대에 맞게 최고인데.. 뒷모습은 조금 불만이 많다. 


나만의 생각 ㅋㅋ 일단  트렁크를 열어 주시고 복스렌치(깔깔이) 남자라면 누구나 집에 있는 공구.... 들고 


빨간색 동그라미 부분을 풀어주세요.





LED는 S-25 국산정품 





후미등을 빼주시면 저 부분을 분리해주셔야 합니다. 그냥 손으로 뽑으시면 됩니다. 참 쉽죠?





이렇게 분리가 됩니다. ㅎㅎㅎㅎ





선을 뽑으신 부분을 보시면 쉽게 턴 시그널 부분 전구 쪽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전구 부분을 뽑아야하는데.......

드라이버 같은 걸로 옆부분을 살짝 벌려 주시면 잘빠집니다.








그리고 LED 등으로 다시 결합.




ㅋㅋㅋㅋ 좋아~




하지만 시동을 ON 한 게 되면 턴 시그널 부분에서 여러 번 깜빡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코딩으로 잡아줘야 합니다.





이 부분이 참 부럽습니다. 실내 배기 소리 바꾸기, 깜빡이 개수 늘리기, 시동 끄면 의자 빼기 등등 

턴 시그널 부분도 바꿔 저야 하는데 이 부분에 대한 설명은 생략.




모든코딩을 완료후 테스트 시작!!





오호....





하지만 주행 중 모습을 보니 똑같은 기분이구나..... ㅠ_ㅠ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