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S63 AMG 배기음 + SLK 배기음

2015. 10. 14. 22:54Car / Bike/Car diary



반응형

벤츠 S63 AMG 배기음 + SLK 배기음


AMG 끝판왕이라고 볼 수 있는 S63 AMG 배기음을 듣고... 놀라고 실내에 한 번 더 놀라고... 화장실을 2번이나 갔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배기만 크면 최고인 줄 알았던 시절.. 배기음에 대한 환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끔 슈퍼카 소리를 들으면 (속으로는 너무 멎진데) 쌘척하려고 너무 시끄럽다고 소리치곤했었습니다. 여자 앞에서만.. ㅋㅋㅋ  


AMG 시리즈가 너무 많습니다. 하지만 AMG라는 이름만으로 설레게 됩니다.



S63 AMG 더많은 사진 ↓

http://ggari.tistory.com/374



일단 S63AMG 를 보시종~



실내는 여러 가지 색깔로 바꿀 수 있습니다. 레드 퍼플 등등







배기 머플러에  AMG 라는 글씨가 최고입니다.






뒷모습은 뭐 뒤태가 아주 튼튼한 황소 엉덩이를 보는 거 같습니다. ㅎㅎ






배기음을 들어볼까요... 하.... 좋.. 좋.. 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 속에서 떨림의 목소리 주의


공도에서 달릴 때는 더 으르렁거립니다.. 이거 말로 표현을 못하겠어요. 이 소리를 듣고 집에 올 동안 많은 생각을 합니다.






SLK55 AMG로 바꿔야 하는가...?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뭐 4기통인데 어쩌겠어하면서 ....생각을 합니다. 결론은 다음 차를 구매할 때 고려하자 하면서 생각을 버리고 있었습니다.












순정 모습이 좋고~ 조용한 것도 좋고~





SLK는 스피드를 즐기는 차량이 아니고 오픈 에어링과 여유러운 운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보고만 있어도 흐믓~





하지만... slk 차주분이 배기튜닝한 동영상을 보고 바로 결정을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이자식 계속 생각하고 있었어... 





나름 으르렁 소리 기대합니다.. 하지만 하지만... 하지만 소리만 엄청 크네요 하 ㅋㅋㅋㅋㅋㅋㅋㅋ 순정 엔드야 좀만 기다려... 그래도 돈 주고 달았으니까 바로 뛸 수는 없잖아 ㅠㅠ 

(소리가 처음 시동 키고 한 30초만 소리가 엄청 큽니다. 주차장인 이유도 있고 1분 정도 예열이되면 눈물이 나옵니다 )







기블리 배기음 + 머스탱 배기음 ↓ 도 올렸습니다.

http://ggari.tistory.com/441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