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428i 컨버터블 DIY

2015. 10. 16. 23:26Car / Bike/Car diary



반응형

BMW 428i 컨버터블 DIY


송파 워시존에서 세차를 하고 


중국(알리)에서 주문한 이상한 제품들 ㅋㅋㅋㅋㅋ 







이렇게 생긴 물건이다~ 3시리즈 럭셔리 모델에 들어가는 거라는데.... 역시 중국에는 없는 게 없다~






에어컨 송풍구쪽~ 






이렇게 바뀝니다.. 먼가 허접해 보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붙여 보기로!!!!!






이번에는 라이트(?) 컨트롤하는 부분에다가~





오 이거는 괜찮네요!! ㅋㅋ 맘에 안 들면 뛰면 된다고 하는 친구 ㅋㅋ





또 다른 송풍구 ~












이렇게 바뀝니다 별로 튀도 안 나네...





창문 및 사이드미러 컨트롤하는 부분입니다.






오~~ 먼가 변하는 주고 싶은데 다를 게 없네~ 기분전환 여자분들이 네일아트 하는 그런 기분일듯합니다






조수석 부분도 ~ 






갑자기 어디선가 폭탄소리가...


 올림픽공원에서 폭죽이 터지는 소리.. 무슨 날이지..?




확대해서 몇장 찍고~




집으로 이동~~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