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올레스퀘어 방문

2015. 11. 11. 23:12심심해서/Etc



반응형

광화문 올레스퀘어 방문


교보문고를 들리면서 바로 앞에 올레스퀘어를 방문을 했습니다. 


넥서스 5x랑 애플 워치 v10 기기들을 보고 싶어서 ㅎㅎ 위치는 광화문 3번 출구 앞에 있습니다.





간판은 켜져 있는데 안에 불빛이 어두운 건지 ...사람이 없었으면 그냥 갈뻔했습니다.






공중전화 부스도 운치 있게 인테리어되어있습니다. 





입구로 들어가니 조명이 좀 어둡네요 분위기 있습니다. 카페가 있어서 여기서 앉아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숨어있는 장소네요 근처 커피 먹을 때가 없는데 ㅎㅎ





반대편을 돌아보니 엄청난 기기들이 있습니다. 








먼저 애플 워치~~ 아직 본 적은 없어서 나온 지는 좀 됐지만 맨 앞자리에 있어서 구경!!





먼가 좋아보여 ㅋㅋㅋ






근데 이번에 나온 기어 2가 훨씬 예쁜 거 같습니다. 네모보단 동그라미가 더 ㅋㅋㅋ





아 너무 답답해요.... 화면이 작아서 인가....





S6도 엣지는 정말 잘 나온거 같습니다. 블루 그린은 뭐지...??






갤럭시 기어S2 이제품을 한개 구매를 해서 연구를 해봐야 하는데... ㅎㅎ





노트5도 있습니다.





넥서스 5X 레퍼런스폰은 개발에 꼭 필요한 기기 입니다.


마시멜로 탑재, 지문인식, 화면도 엄청 깨끗하게 나옵니다.


실제로 보니 괜찮고 사진도 잘 나오네요.






여러 가지 제품 케이스도 팔고 서비스, 카페 등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근처에 들려서 시간이 남으시면 한 번쯤 구경 추천드립니다.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