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하이브리드 이어폰 개봉기

2016. 1. 3. 13:49심심해서/Etc



반응형

샤오미 하이브리드 이어폰 개봉기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싸게 유용하게 쓰이면서 샤오미에 대한 제품을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이번에도 대륙의 실수라고 주변 사람들이 이어폰을 추천해주길래 구매를 해보 왔다.  알리에서 20,000원 정도 한국에서 바로 사면 2만 중반 때에 살 수 있어서 가격이 무척 저렴하다고 생각했다. 


2만 원 때에 마이크와 볼륨 조절 재생 버튼이 있나?라고 생각이 든다. 디자인도 물론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구입을 했다. 


보스 인이어 이어폰을 2010년 때부터 사용을 해왔다. 이유는 내 귀가 인이어가 잘 안 맞고 자주 흐르는 스타일 임.... 보스 인이어는 귀에 딱 맞춰 절대 빠지지 않고 편하다 운동할 때 정말 편리하다 물론 저음도 강하다고 생각이 들지만 이어폰이 귀에 편해서 쓰고 있다.  음질은 뭐 모르겠음 막귀라~



일단 샤오미 제품은 포장이 깔끔하다.




시리얼 번호도 적혀 있고




포장을 뜯어보니 샤오미 마크와 이어폰, 마이크가 보인다.




뒷면은 과장 포장처럼 뜯는 모양의 종이가 있어요.




원모어디자인~




포장이 정말 깔끔하다~ 뒤집어 볼까? ㅎ








뒤는 행하네요 아무것도 없고 그냥 이어폰을 꽂아둔 거였음 ㅎㅎ





설명서는 봐도 모르겠다..





3버튼 볼륨 조절 및 재생 버튼 이게 아주 좋은 거 같아요.


보스 인이어 제품도 이게 들어가느냐 마느냐에 따라 가격이 차이가 나는데 좋습니다 가성비 짱




뒤에는 마이크가 있습니다.




단점은.. 없다  가격이 너무 싸서 모든게 용서가 됨..  샤오미 어디까지 우리를 더 흥분 시킬 거니..?  





고맙다 샤오미 ~!


이제 거품 있는 이어폰들도 영향을 받아서 가격이 조금 저렴해지면 좋겠다. 
일단 다이소가 서 막 쓸 때 쓰는 이어폰은 안 사겠구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