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나인봇 속도 + 주행영상

2016. 1. 17. 12:43심심해서/Etc



반응형

샤오미 나인봇 속도 + 주행영상


먼저 나인봇 개봉기 ↓

http://ggari.tistory.com/483



오늘은 주행을 해보러 ~~  풀충전을 해주고 카메라를 목에 매고 어플도 다시 확인해보고 출발 준비를 합니다.


뒤에 색깔 부분도 앱에서 바꿔줄 수 있어서 바꿔주고 준비 완료~






원격 조정으로 왔는데 너무 불편...... 일단 손으로 들고 엘리베이터 앞까지 왔습니다. 떨려~





일단 차 트렁크에 넣어보기로... 





트렁크가 엄청 작은 편이고 짐도 많은데 충분히 들어가네요 다행입니다.


좀 치워야겠다.헤헤








주행영상부터 보시죠 아직 미숙한 영상 ...


자이로스코프 센서처럼 모든 조절을 페달 쪽에서 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무릎으로 걸치는 부분(길고 의자처럼 생긴 부분)을 무릎으로 밀면 그 방향대로 움직이네요 ㅎㅎ

(쉽게 설명하면 발가락에 무게를  앞으로 두면  점점 빨라지고 뒤꿈치로 힘을 준다고 생각하면 속도가 줄어드는 형식 !)







이제 좀 익숙 해져서 다시~ 근데 그게 그거 같네요..





어플로  이렇게 속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동서남북도 보이고 정말 신기 합니다.






일단 가격이 저렴하고 재미있습니다. 어플 연동도 신선하고 누구나 5분 정도만 타보면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속도도 금방 15km 넘어가고 속도도 상당히 빠릅니다. 일단 지나가는 사람들이 시선이... 집중이 돼서 좀 민망합니다 ㅎㅎ


특히 신호등에서 한번 충전하면 20km 정도 탈 수 있으니까.... 엄청 많이 타는 겁니다. 단점은 들고 다니기 힘들고 턱이 있으면 조금 무섭네요(겁쟁이라) 


조금 더 연습을 해서 더 멋지게 타보겠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