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 엣지 실물 구경 + 출시일

2016. 2. 28. 16:22심심해서/Etc



반응형

갤럭시 S7 엣지 실물 구경 + 출시일



유심이 말썽이어서 교환하기 위해 주말에 강남 올레 플라자를 들렸습니다.


그런데 1층에 갤럭시S7 이랑 엣지과 딱 있네요 오~~


일단 업무볼게 있어서 처리하고 1층에 내려와 구경 하기 시작했습니다.


딜라이트샵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강남 올레플라자랑 딜라이트샵은 대략 걸어서 10분 정도에 거리에 있습니다.


갤럭시 S6, 갤럭시 S7엣지, 갤럭시 S7 두고 사진을 찍어습니다...


 앞에 삼성마크가 없는게 헐씬 괜찮네요.. 





먼저 S7부터 구경 중 S6 때부터 역시 블랙사파이어!! 블랙이 제일 무난한 거 같네요.. 유행을 안타니





옆면은 S6 랑 비슷합니다..





솔직히 관심 없는 사람이 봤을 경우는 마크 빼고는 잘 구별이 안됩니다.





눕히니까 못생겼군... ㅋㅋ얼짱각도각이 있어야 합니다. 갤럭시 S7에서 부러운 부분이 카메라와 방수 방진 SD카드 지원 이 부분이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이제 S7 엣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예쁘다... 바꾸고 싶다... 


S6 를 구매할 때도 엣지랑 고민은 많이 했었는데.... 엣지를 못 산 게 조금 후회도 됩니다..


 S7은 굴곡이 더 자연스러워젔음 !!





S7 옆면보다 뒷면에도 약간의 굴곡 이 있는 거 같습니다. 자세히 살펴봤어요 했는데..








사진으로 보시조~ 






이전 모델과 액정 크기는 같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만 오!! 하고 5분 있다가는 별 감흥이 없어짐..

그러다가 S6 를 보니 웬 오징어가.. 






뒷면은 무난하네요 :)





예판이 3월 4일 날 한다고 합니다. 


정식 출시일은 3월 11일이라고 하고요. 


얼마나 사랑을 받을지 궁금하네요~ 


LG G5와 SAMSUNG S7 의 경쟁부분도 상당히 재미있는 볼거리입니다.


점점 휴대폰이 변화된고 발전되는게 게 너무나 좋습니다. 


10년 후에는 어떨까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