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S2 클래식 블루투스 개봉기

2016. 5. 6. 12:17심심해서/Etc



반응형

기어S2 클래식 블루투스 개봉기



택배가 왔어요~~ 삼성전자 스토어에서 직접 배달해주셨습니다. 


오자마자 바로 박스를 뜯는 거임!!





케이스가 상당히 고급스럽네요. 은박도 찍어내고 좋습니다.





개봉 스티커를 칼로 커트하고~





열어보겠습니다. 기존 모델보다 잘 다듬어진 기어S2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시계를 다시 들어보니 밑에 여러 가지가 들어있네요.





총 4가지 구성품이 있네요.





열어보니 충전기, 그리고 여유분 시곗줄, 무선 충전기, 설명서네요






기어 S2 에 대한 설명






또한 모든 기기에 호환이 되는 게 아니니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자가유통용 입니다. 


근데 제조일이 15년 12월 재고가 많이 남았나....ㅋㅋ






스펀지도 넣어 있고 세심하게 신경 쓴 모습이 보입니다.







뒷모습입니다.





심박수를 체크할 수 있는 센서 부분입니다.





앞모습의 톱니 모양의 테두리는 이전보다 괜찮은 거 같아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까...






블랙이 잘 어울리네요. 시계줄은 메탈로 바꾸려고 주문을 했습니다.





기어S2 를 작동을 ~~~~~~~ 해볼게요






여러 가지 튜토리얼도 하고 핸드폰에서 어플도 설정하고 여러 가지 설정을 하게 됩니다.







여러 가지 만져 봄...  


알림 기능을 인지하는 거랑 운동할 때 (도움이되는 부분) 할 수 있는 게 전부인 거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앱도 부족하고....


하지만 시계는 여러 가지를 다운로드해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잠깐 업그레이드하는 사이 옆모습을 찍어보왔습니다.


오른쪽 방향에 버튼이 2개 있습니다. 처음에는 헷갈리지만 사용하다 보면 익숙 해지네요.





머 여러 가지 활용을 해봐야겠지만 일단은 시계 및 알림을 잘 연구해봐야겠습니다.


타이젠 화이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