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D750 개봉기+DSLR카메라추천

2016. 5. 28. 16:34심심해서/Etc



반응형

니콘D750 개봉기+DSLR카메라추천


DSLR 풀프레임 카메라로써 캐논 6D와 많이 고민을 했지만 여러 의견들의 통합과 나의 선택으로 니콘을 선택했다.


 이유는 나의 첫 카메라가 니콘이었다는 단순한 이유 ㅋㅋㅋ 아직도 그 감동을 잊을 수가 없음..


처음 DSLR을 접하는 거라 오마구 삼 D810도 고려 대상이었지만 천천히 업그레이드해야 그게 재미있지 않을까..? ㅎㅎ


사실 돈이 없음..





그렇다 내가 첫 디지털카메라를 안내해준 쿨픽스 2100 ㅋㅋㅋ 학생 시절 남대문시장에 가서 직접 구매한 카메라이다.


그 이후 소니로 갈아탔지만.... 똑딱이 카메라만 3개이다.


안녕 쿨픽스 오래간만에 보니 주스가 생각이 나네





아직도 상태가 최상이다.





아 빨리 개봉을 해보도록 하자 박스가 상당히 고급스럽다.


 일단 한번 열어보면 반품이 불가





옆모습 .. 무게가 상당하다.






박스를 열어보니 이게 뭐지..?


왜 이런 시스템을 가지고 판매를 하는 건지 잘 모르겠지만 먼가 상당히 카메라 시장이 이상한 거 같다. 


또한 중고 가격도 새 상품이랑 별 차이가 없다.. 이거 또한 이상하다.






박스를 열어보니 설명서 및 보증서가 있다.






카메라가 보이고 각종 선들 이랑 배터리 충전기 등이 보인다.






짠~ 이제 비닐을 하나씩 뜯어보자~







하하 엄청 무겁다. 


렌즈를 끼면 더욱더 무거워질 거다 요즘 1kg 이하 제품 노트북을 가지고 다녀도 엄청 힘든데....


 이건 뭐 벌써부터 상상이 간다.  


보통 차가 없으면 가지고 나가기 힘들 거 같다. 똑딱이는 역시 가성비 최고다 !





니콘 정말 반갑다.


 매번 TV 광고에서 캐논만 보이길래 역시 DSLR은 캐논이 짱일꺼야 라고 생각만 했지만 니콘의 소프트웨어는 대단하다.






FX 풀 프레임이다. 사실 이번 DSLR을 사면서 크롭 바디랑 풀 프레임 바디가 있다는 걸 알았다. 


공부를 많이 하고 있는 중이다. 누가 좀 알려줘요... 찍어보면서 점점 꺠닳고 있음 이게 가장 좋은 방법인거 같다






옆을 보니 HDMI 마이크 등 여러 가지 장비와 호환이 가능한가 보다. 


사실 요즘 영상 촬영을 할 때도 DSLR 카메라로 많이 쓰인다고 하니 어느 정도 위치까지 왔다는 걸 느껴진다.






매번 사진을 찍을 때 P 모드 AUTO 모드를 찍었지만 ㅋㅋㅋ 경지에 올라서 얼른 M 모드를 찍어야 함!!


 현재 스킬은 눈물이 나지만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은 없을 테니.. 연습을 해야 한다. 


하지만 나는 오늘도 똑딱이를 가지고 나가고 있다 하하하하하


초심은 하루면 충분하다 ㅋ





갈고리에 스트랩 끈을 묶어야 간지 자신감  +1 상승!





역시 셔터 소리가 먼가 기계식 청축 키보드처럼 착착 손맛이 있다.


 막 재미있어서 50장을 연속으로 찍음 ㅎㅎ





잘부탁한다. D750





액정은 틸트로 되어있어서 막 움직인다. 


렌즈가 올 동안 잠시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