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나인봇 미니 후기 + 직구

2016. 1. 15. 00:38심심해서/Etc



반응형

샤오미 나인봇  미니 후기 + 직구


개봉기~ 세그웨이 제품을 사고 싶었지만... 나중에 사야지 하고 있다가 이번에 대륙의 실수라는 타이틀을 가진 샤오미에서


나인봇 미니라는 저렴한 가격에 나와서 해외 직구로 구매를 했습니다.   중국에 가서 왕창 사 오고 싶네요 ㅎㅎ






박스를 열어보니 이런 그림이 나오네요. 중국어 몰라도 그림만 보고 이해를 했습니다. 간단합니다.


너무 빨리 뜯어보고 싶은 마음에... 패스~




이것이 운전대 !





이것이 본체? 발판? ㅋㅋ 이름이 뭔지 모르겠네 ....





다 꺼내 보니 맨 밑에 충전기 볼트 렌치 등이 있습니다.





열어보나 마나... 패스 ㅎㅎ




운전대입니다. 높이 조절은 안되는 건가...




설명서....  패스~








가운데 부분이 운전대를 끼는 곳이네요~





전원 키는 곳 배터리 체크하는 부분입니다. 라이트가 들어오는 부분도 보이네요~





밑부분을 위로 올리시면 충전을 할 수 있는 단자가 보입니다.





일단 충전부터~  변환어댑터 돼지코가 필요합니다. 우와 간지로 불이 들어옵니다. 대단해~





충전하는 동안 밥을 먹었습니다. 신난다 ~





밑부분.. 타이어가 정말 딴딴해요.. 마데인차이나 제품 이제 무시하면 안 될 거 같아요 훌륭합니다.





배터리 팩이네요 4300mAh 엄청난 크기~ 





라이트가 들어 옵니다. 간지~





뒷부분 LED 색상을 어플로 통해 바꿀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서.. 앱에 대한 UI 도 깔끔하네요.. 모든 걸 가지고 있는 샤오미 부럽다..






뒤로 움직이게되면 브레이크 표시처럼 빨간색 !!





좌측으로 돌리면 깜빡이 표시처럼 노란색으로 왼쪽만 불이 들어옵니다.





반대편도 마찬가지 ~




어플을 설치했는데 튜토리얼 이랑 1km를 주행해야 제한속도가 풀리네요 이런 거는 정말 좋네요


주행영상

http://ggari.tistory.com/485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