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셀프세차장 + 세진디테일링

2015. 11. 16. 00:19Car / Bike/Car diary



반응형


안양셀프세차장 + 세진디테일링


주말에는 세차를 하러 가야조!!  옆에는 마칸이 너무 귀엽네요 ㅋㅋ


이번 주는 비가 많이 와서 그리고 낙엽들이 많이 떨어져서 차가 많이 더러워졌네요.







그래도 하늘은 아직 우중충한 날씨네요  과천으로 가는 방향 ~





도착을 했습니다. 셀프세차장이라고 먼저 보이네요 이름은 안보이고 ㅎㅎ





차를 타고 오면 세진 디테일링 간판은 잘 안 보여요. 셀프세차장이 먼저 보여요~





주말은 역시 사람들이 가득~ 가족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행히 한자리가 있어서 바로 주차를 했습니다.





처음 방문을 했으니 카드를 발급받아야겠죠..? 여기는 만 원을 투입하면 9천 원이 충전이 되네요 재충전시에는 11,000원이 충전이 됩니다.





돈 투입구랑 카드 나오는 곳이 바뀐 게 아닌지 ..? 처음에 헷갈렸습니다.










다들 열정적으로 세차중입니다. ㅎㅎ





세차전에 사진을 한방 찍고~ 





기본요금은 2,000원입니다. 처음 보는 기능이 있는데.... 샤워 세차!!!! 뭐지? !! 하늘에서 물이 뿌려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 직접 뿌려서 먼지를 제거하는 게 좋아서 예비 세차로 먼저 오염물들을 제거 해줌.






반대편을 보시면 폼건 기능이 있습니다. 개인용품을 쓸수가 있어서 저는 카삼퓨를 이용했습니다.





개수대 부분 뜨거운 물이 나와요!! 그리고 세제도 있습니다!! 탈수기도 있고요~ 굿굿




드라잉 하는 공간은 약간 비좁은 거 같습니다. 공간은 많은 거 같은데... 


그리고 바닥에 진흙(?) 같은 게 있던데 이게 뭔지 모르겠어요.. 이것은 개선이 대여할 부분입니다.





타이어 공기압 넣어주는 기계가 있던데 신기했습니다. 무료인 거 같습니다.




위치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