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울호수공원 + 서울 공원 추천

2016. 6. 5. 15:43Travel/Seoul ETC



반응형

서서울호수공원 + 서울 공원 추천


입구에 들어오니 엄청 어둡고 사람도 없습니다.


무서워 ㅋㅋ 하지만 호수 주변 에는 운동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이 있습니다.





일단 이 길을 따라 올라가면 됩니다.





야구장도 있네요~





이제 사람들이 많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다들 산책 걷기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네요~





호수가 보이기 시작 ~


 어두워서 잘 안 보이는데 카메라는 잘 표현이 되네요. ISO 값을 올리니 ㅎㅎ





가족 커플 많이 있습니다. 






또 다른 위치에서 호수를 찍어 봤습니다. 


역시 사진은 어렵습니다.





셔터 값을 낮게 하고 조리개도 제일 높여서 의자에 잠깐 올려놓고 찍어봄







역시 사진은 A모드 or Auto 가 최고인 거 같습니다. 


빨리 찍고 싶은데 여유가 없으니...는 뻥이고 찍을 줄 몰라요...





엄청 크네요 한 바퀴 도는 것도 대략 30분 정도 걸리는 듯..


땀도 나고 오래간만에 운동을 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서서울호수공원에는 배드민턴 치시는 분 농구하시는 분 자전거 타시는 분 ~


날씨가 선선하니까 많은 분들이 보이네요.





반쯤 걸어왔습니다. 조명 시설이 잘 되어있어서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이런 공간에서 배드민턴 ^^ 보기 좋습니다.





이제 다시 카메라 테스트 ~





분위기 좋은 다리(?) 있고, 비행기가 엄청 많이 보입니다.  공황이 근처에 있어서~


이곳 인물사진으로 좋은 장소일 듯...?






한 바퀴 돌아보니 운동한 기분도 들고 사진도 찍고 ~


 낮에 오면 색다른 기분이겠지만 더위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저녁에 오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