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문학도서관 + 한옥도서관

2016. 6. 16. 22:08Travel/Seoul ETC



반응형

청운문학도서관


이동네를 초등학교 때 와보고 정말 오랜 시간을 거쳐  다시 왔다.


 청운 시민아파트가 있었는데 이곳이 도서관으로 바뀐 것이다.


정말 서울 많이 발전을 한거 같다 ^^ 아파트에 공중화장실이 있엇던 곳 ㅎㅎ


정말 주변은 그대로이다.





이 길을 따라 올라가면 된다. 주변에 차를 이렇게 주차를 많이 했다. 


잠깐 주차를 하려면 이곳에 주차를 하면 될 거 같다.






5분정도 올라가면 청운 문학도서관이 보인다.


운영시간은 화~일 10:00~19:00 까지이다.


매주 월요일 명절때는 휴관






조금 더 내려가야 한다. 주변이 잘 꾸며 저 있고 녹지가 많아서 기분이 좋아져요


공기가 정말 좋습니다. 산책하기 딱 좋네요





드디어 한옥이 보임:)




엄청 큰 한옥이다~~~


 어린아이들이 밑에서 신나게 놀고 있네요.




청운문학도서관 ~







이곳을 이용할 수 있는 거 같은데 자세한 내용은 더 찾아봐야겠습니다.






또는 이렇게 한옥을 빌릴 수도 있는 거 같습니다. 저기서 책을 보고 있었는데요 ㅎㅎ 부러웠음





이곳은 도서관이랑 연결된 길로 보인다.






비가 내리기 시작하네요..


주변에서 그냥 사진 테스트를 ^^






비가 많이 내려 더이상 움직이는거는 불가.. 이곳을 가면 머가 나올지 궁금합니다.


다음에 다시 방문 해면 가봐야겠네요.





2015년도에는 한옥 대상 수상을 축하합니다. 


그만큼 잘 만들어지고 주변 환경이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이곳도 입구입니다. 


이곳 앞에서 많이 놀았는데 그때 기억이 나네요 저 왼쪽 회색 대문이 아직도 있다는 게 신기합니다.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