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박물관 추천 + 국립중앙박물관 유물들 2편

2016. 6. 17. 19:00Travel/Seoul ETC



반응형

서울 박물관 추천 + 국립중앙박물관 유물들 2편


1편

http://ggari.tistory.com/554



박물관에 들어가면 이렇게 학생들이 주변에 앉아서 무언가 열심히 듣고 있습니다.


 역사에 대한 설명을 해주는 거 같습니다. 


이런 교육이 참 좋다고 생각하네요 말로 설명을 듣는 것보다 직접 와서 보는 거는 정말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외국인도 많이 있고 일단 시원해서 좋습니다. ㅎㅎ





박물관 내부는 사진 촬영이 가능 하나 플래시나 삼각대를 이용한 촬영은 금지입니다.






1층부터~3층까지의 테마가 있습니다.


 1층에는 구석기 시대부터 시작~


 학생으로 돌아온  기분이 드네요. 그때는 관심 있게 안 봤는데 지금 다시 보니 너무 새롭네요.






이게 배라고 하던데..? 설명이 없으면 모르겠음.. 설명을 해주시는 분이 있던데 아마 신청을 하고 같이 다니면 유익한 교육이 될거 같습니다.





민무늬토기


대단합니다.






신 뭔가 화려 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생략) 저도 잘 몰라요 ㅎㅎ






우리 부모님들은 영상실에 앉아서 피곤함을 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ㅎㅎ





그리고 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한해지는 불상들~





여러 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발해~





너무 예뻐써 지나가다 발을 멈춘 이곳






3층으로 올라가 보자~






3층에는 각국의 유물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중국





일본~





곳곳에서 무언가 열심히 적고 다니는 학생들 그림을 그리는 학생들 ^^




금속공예~




인디아 & 동남아시아





각 나라들의 특징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보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도 모르겠네요.


정말 정확히 보려면 하루 종일 바도 못 볼 거 같기도 하고요 주말에 시간 내서 가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