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더스트릿+THE STREET+브런치카페

2016. 6. 6. 12:07심심해서/Food



반응형

청담 더스트릿+THE STREET+브런치카페


도산대로에 위치한 더스트릿 발렛파킹이 가능합니다.


주의할 점은 THE STREET 매장이 보이기 전에 발렛파킹이 보인다는 점입니다. 


매장 위치만 보고 오면 한 바퀴 다시 돌아서 와야 합니다.





 발레파킹 직원분이 주차증을 주시고 잠시 차를 빼놓고 있네요.





THE STREET





입구 앞 출입구가 굉장히 커요~ 밖에서 안은 잘 안 보입니다. 안에서는 잘 보이는데 ㅎㅎ




 입구 앞에는 이렇게 이색적인 공간도 마련되어있습니다.


 반대편에도 테이블이 몇 개 있습니다. 


누워서 자도 되겠습니다 ㅎㅎ





주방과 인포는 분주 합니다. 주문은 테이블에서 하시면 됩니다. 간단한 음료는 바로 계산이 가능~



맥주도 있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저 뒤에 JYP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검색을 해보니 JYP가 운영을 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연예인은 어디 있지? ㅎㅎ





더스트릿 한쪽에는 룸 같은 공간 8인석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이곳에 착석을 했습니다.







아~ 발렛 주차증 입니다.


 나중에 나가실 때 도장을 받으시면 됩니다. 기본 3,000원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 양이 엄청 많이 있습니다.


 떡볶이 김말이도 있고 맛있는 음식 잘 먹고 갑니다.


샌드위치도 맛있고 ~ 샐러드가 너무 커서 잘라먹으시면 편합니다~





오믈렛도 강추~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