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암동 산모퉁이 + 부암동 카페

2016. 6. 12. 11:12심심해서/Food



반응형

부암동 산모퉁이 + 부암동 카페


커피프린스에 나온 카페 보지는 않았지만 서울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감동을 먹었다. 


비가 살짝 내리고 나니 더욱 운치가 있던 곳이었다.






입구 옆에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차를 가 저오는 것도 좋지만 걸어서 오다 보면 정말 경치가 좋아 감동~


 하지만 다음에 갈 때는 차가 꼭 있어야 할거 같음 ㅎㅎ





입구 주변에는 다양한 조형물이 있습니다.





입구 앞에는 OPEN AM 11시부터 CLOSE PM 10시까지라고 적혀 있네요.





그리고 클래식 카가 있어서 보기가 좋았습니다. 


무슨 차일까요~?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네요




옆모습 





산모퉁이 제주도에 온 기분이 드네요 냄새도 그렇고 ^^





우측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이게 전부가 아닐 거야~~ 하고 안으로 들어가봄





입구에 들어가니  연예인 싸인 그리고 TV에 나온 화면들이 붙어 있네요.





일단 아이스아메리카노 1개를 주문 !! 가격은 8,000원 비싸다.


강남보다 비싸다 !!!!!!!!!!!!


비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싼 이유가 뭐지?





일단 주문을 하고 주변을 살펴봅니다.


 정말 잘 꾸며 저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2층도 있고 지하도 있습니다. 그리고 주변 공간들에 테이블이 숨어 있습니다.

잘 둘러보면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지하로 내려 와보니 오!!! 여긴 사진 찍기 좋은 곳!


 단점은 이 카페에 오면 부암동 경치를 보면서 커피를 먹는 건데... 


그래서 사람이 없는 거 같아요 일단 사진을 몇 장 찍어 봤습니다.





아기들이 좋아할 거 같아요 같이 와서 사진을 찍어보세요~






옷도 입어 볼 수 있고 헬멧 소모품들을 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편에는 피규어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파이더맨 저거 엄청 탐난다...







그리고 이구아나 & 금붕어 도 있습니다.





자 ~ 그리고 이제 부암동 경치를 볼 수 있는 테이블이 있는 곳!! 


왜 지하에 사람이 없는지.. 그리고 왜 커피값이 비싼 이유도 이곳을 보면 이해가 갑니다.






짠! 의자들이 한 곳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래 사진 참고~





이런 경치가 보이고 바람과 냄새 모든 이유를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그래 커피가 비싼 이유가 있었어...


직접 가시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커피 한 잔의 여유 바로 이런 곳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