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야경 + 송도 한옥마을

2016. 8. 18. 22:49Travel/Seoul ETC



반응형

인천 송도 야경 + 송도 한옥마을


엠버서더 호텔 주변 한옥마을이 있다. 


주변에 센트럴공원 무역센터 등 주변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낮에는 잘 모르겠으나 밤에는 주차 걱정 안 해도 된다. 주변에 워낙 주차 자리가 많다 제주도처럼~ 





삼각대가 없어 아쉬웠지만...  


한옥마을 주차장 모습입니다.


한옥마을 명칭이라는게 많지만 센트럴공원이 있어서 더욱 빛이 나는 장소입니다.






주차를 하고~






주변을 살펴보기로 함 화려한 조명들이 너무 좋네요 사람도 없고 조용하고





호텔은 한옥마을 반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송도 한옥마을이라고 쓰여있습니다.


이곳 안에는 할리스커피, 식당등이 있습니다.






안에 들어서니 주변 조명과 나무들이 너무 조화가 잘 되어있습니다.


(사진은 보기 쉽게 하기 위해 밝게 찍었습니다.)







더샵센트럴파크 송일국 씨가 사시는 곳 맞나요? ㅎㅎ







저기 보이는 곳이 한옥 할리스커피입니다. 가까이 가보면~~






무역 센터와 할리스커피를 함께 찍어봤어요. 


할리스커피 간판이 한글로 되어있네요~ 내부도 좋고 단점은 사람이 엄청 많이 있네요.





공원 쪽으로 나가보면 운동하시는 분 사진 찍으시는 분 가족들 산책 등등 


넓은 뷰를 보니까 마음이 확 ~ 좋아집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눈으로 바야 합니다.


공원 쪽으로도 꼭 가보세요!!







덥지만 운동도 할 겸 돌아보기로 마음을 먹음!






센트럴파크호텔도 보이고요






감도를 올려서 푸르지오랑 무역센터 주변을 찍어봤습니다.





야경을 보러 많이들 오시는 거 같아요.


송도 조용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추천!!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