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슈퍼 옥출마트 + 타마데마트

2017. 9. 12. 16:14Travel/foreign



반응형

오사카슈퍼 옥출마트 + 타마데마트


한국에 가져올 물건들을 싸게 쇼핑을 하기 위해 찾게 된 타마데마트


구글 지도로 한글로 옥출마트 로 치면 나오지 않음 주의!

1 Chome-12-10 Shimanouchi, Chūō-ku, Ōsaka-shi, Ōsaka-fu 542-0082 

잘 검색해서 찾아가셔야 합니다.


24시간 영업이라고 구글 지도에 나와서 밤 9시쯤에 찾아갔습니다.





슈퍼에 도착을 하니 물건들이 정말 싸고 좋았습니다.





과일도 팔고 있습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어머님들, 혹은 주부 여러분들 꼭 들려서 소스 제품들 사 오세요 ㅎㅎ






슈퍼에 들른 목적은 스시와 회가 싸다는 정보가 있어서 야식으로 먹을 거를 사 오려고 들린 건데~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있어서 목적을 까먹고....





슈퍼를 한 바퀴 둘러보기로 결정 ~~


김치도 팔고 있습니다. (그립다)







각종 면들도 많이 있습니다. 


뭐가 먼지는 한 개도 모르겠지만...






이 글을 보고 필요한 물건들을 생각해보시라고 그냥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영어로 쓰여있으면 대충 감이라도 오는데 다 일본어라 그림을 보고 판단해야 합니다.. ㅋㅋㅋ






다양한 색깔이 들어가 있는 면도 있네요.





드디어 제가 찾던 회들!!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또한 스시도 저렴!!!


엄청 가져왔습니다 ㅎㅎㅎ





신라면은 어딜 가나 있네요 ㅎㅎ






또 한가지 다양한 맥주들이 정말 싸게 팔고 있습니다.


여기서 맥주를 왕창 사가서 여러 가지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장보러 가실분은 이곳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