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성 입장료 + 입장시간 관광

2017. 9. 11. 08:00Travel/foreign



반응형

오사카성 입장료 + 입장시간 관광


오사카 오사카성 게임 스트리터 파이터에서 가끔 뒷배경으로 나오는 오사카성 그걸 보러 간다. (검색을 통해 알게 됨) 


오사카에 왔으니 관련된 걸 보려고 하니 이것을 선택하게 되었다.



입장시간


오전 9시∼오후 5시(입관은 오후 4시30분까지) 단, 봄과 여름 철에는 시간을 연장하고 있습니다.


입장료

성인 600엔 중학생 이하는 무료



지하철틀 타고 오사카성에 갈수 있는 오사카비지니스파크 역에서 내렸습니다.



난바역에서 오사카 가는 방법

http://ggari.tistory.com/668





2번출구로 나와서~






관광객처럼 보이는 사람들이 가는 방향으로 따라가면 됩니다. ㅎㅎㅎㅎ 


물론 지도를 보고 1차적인 거는 판단은 하지만요~







일본은 역시 조용하고 깨끗하고 담배꽁초도 보이지 않습니다.





일본어이지만 상관없습니다. 감으로 찾아가면 됩니다. ㅎㅎ





사진으로만 보던 오사카성이 보입니다. 


하지만 깨 멀리 있네요. 운동도 할 겸 주변도 구경할 겸 기분 좋게 걸어갑니다.





강을 건너~





공원에 들어오게 됩니다.


공원 안에는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









대부분이 영어 + 중국어 + 한국어가 잘 쓰여있어서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모르면 바디랭귀지로 가능하니 겁내실 필요 없습니다.





조금더 가까이 보이는 오사카성 !






이문을 통과하게 되면 !!





여러 가지 간판들이 보이네요.


 벚꽃이 필 때쯤 오면 정말 좋을 거 같습니다.





배를 타고 관광하는 것도 있습니다.





이것은..?





이제 이 다리만 건너면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 


가까이서 보니 엄청 크네요


다행히 날씨도 좋아서 ~~





입구로 들어가는 반대방향에서도 ~


주유패스권으로 무료입장권이 있으면 당연히 입장해야하지만


박물관 & 전망을 포기할 수 있으면 입장을 안 하고 주변만 보아도 좋을 거 같습니다~






오사카성 주변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었고 이렇게 먹을 거도 많이 팔고 있었습니다.





타코야끼도 팔고 있네요. 먹어줘야지!





친절하게 한국말로 ^^





 타코야끼도 먹어주고






그리고 녹차 아이스크림도 먹어주고~





의자에 앉 휴식을 취하고 다음 장소로 이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