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이바시+도톤보리+글리코상

2017. 9. 15. 16:34Travel/foreign



반응형

신사이바시+도톤보리+글리코상


신사이바시역에서 도톤보리까지 걸어서~ 


난바 역에서 가깝지만 호텔 방향이 그쪽이 아니라 신사이바시역에서 출발을 했습니다.





도톤보리가 가까워질수록 사람들이랑 큰 건물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도톤보리에는 여러 가지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관광객들이 엄청 많은 거 같아요





저 멀리 도톤보리에서 꼭 사진을 찍어야 하는 글리코상 ㅋㅋㅋㅋㅋㅋㅋ


 뭔지는 모르겠으나 다들 저기서 사진을 찍고 있음..





대형 간판들이 건물 사이에 붙어 있습니다.


인파가 많이 있으니 조심~~





다들 이런 포즈들 하고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먹을 거도 많고 쇼핑할 거도 많고 오사카에 왔으면 꼭 가볼 만한 곳이긴 하네요 헌팅의 장소라는데..? 


온통 관광객들뿐입니다 ㅎㅎ







리버크루즈를 타고 주변을 둘러보는 거 같은데 한 번쯤은 타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예약을 하고 줄도 서야 하고 해서 패스!!






리버크루즈 모습 엄청 환호성을 지르고 출발합니다 ㅎㅎ





 먹거리 또한 빠질 수없습니다. 다코야키를 찾아서~~





줄이긴 다코야키 집을 찾아서 기다려서 먹어보기로.. 




500엔 8개였나?  맛이 있었습니다.






다양한 공연도 하고 있습니다.


주변을 구경하고 쇼핑을 하고 힘에 지칠 때쯤 도톤보리를 떠나면  됩니다. ㅎㅎ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