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카페 진정성 + 밀크티

2017. 10. 9. 10:51심심해서/Food



반응형

김포 카페 진정성 + 밀크티


김포에 있는 진정성 카페를 방문을 했다.


카페 들어가기 50m 전부터 주차장 간판이 눈에 보였다 안으로 들어가면 차가 많을 거 같아서 보이는 곳에 다 일단 주차~





이곳도 역시나 차량이 많다.

다행히 자리가 1군데 있어서 주차를 했다.





조금만 걸어가면 카페, 진정성이 보이기 시작 !!


이미 나오는 손님들도 많이 보였다.


손에는 뭔가 들고 나오는데 그것은?






카페 앞에서는 주차를 도와주고 있었다. 


대지가 넓어서 카페가 엄청 컸다.


저 앞 카페,진정성 글씨가 보인다.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보니 이미 사람들로 가득 차있었다.


주문하는 대기 줄이 꽤나 길었다 ㅎㅎ





커피 머신이 엄청 크다!!


 보이는 곳에서 이렇게 바로 커피와 음료를 만들어 준다.






메뉴판입니다.


밀크티가 유명하다고 해서 오리지널을 한 개 주문을 합니다. 


티라미수와 함께~






주문을 하고 2층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티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스콘도 판매를 하네요.






밀크티와 콜드브루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집으로 갈때 사람들이 들고 가던 게 이것 이였네요.









여러 가지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도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를 만들어 주시고 있네요.





주문한 밀크티와 티라미수가 나왔습니다. 


카페 이름이 한글로 해놓은 게 정말 예쁘네요.






컵이 컵홀더랑 합처져있습니다.


깔끔합니다.






티라미수 맛은 그냥 티라미수 맛 ㅋㅋ






야외로 나왔습니다. 


야외 테이블이 사람 수에 비해 적지만 그래도 숨은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잘 찾아서 착석하시면 됩니다.






2층에서 1층 바라본 모습입니다. 


저렇게 야외에서 앉아서 커피도 먹고 아이들 이랑 함께 놀아주는 모습도 보입니다.







이곳은 옆에 별관 같은 곳이었는데, 나무 냄새가 가득한 공간이었습니다.


이미 사람이 가득~~ 


 조용하고 나무냄새 좋고~





선인장이 이곳 인테리어에 정말 잘 어울려 저 있네요. 






곳곳에 이렇게 나무도 있고요.





2층의 모습 하늘이 정말 푸릇합니다.


날씨도 좋아서 다들 야외에서 앉아 있습니다.







전체적인 모습 





 1층에 숨어있는 공간 발견


하지만 너무 막혀있어서 사람들이 없네요.


분위기만 좋은 곳 !






1층 안으로 들어와서~~





이런 곳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앉아서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