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당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 DT점

2017. 10. 22. 11:27심심해서/Food



반응형

팔당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 DT점


팔당댐 팔당역 가는 길에 있는 스타벅스


늘 사람이 많다고 소문난 이곳 그리고 이곳은 리저브 라 더 인기가 많이 있는 거 같다.





운전을 하다 보면 멀리서도 DRIVE THRU 도 보인다.


바로 즉흥적으로 들어올 수 있다.






주차장도 넓고 이곳은 바로 차에서 주문하고 차에서 받아볼 수 있는 DRIVE THRU~






스타벅스 앞에는 이런 뷰가 보인다.


이제 막 단풍이 초기 단계 이제 곧 겨울도 오겠네요 ㅎㅎ






자전거 도로가 있어 자전거도 많이 보입니다.






주차장도 꽤 넓습니다.


아침에 이 정도인데 점심쯤이면 아마 자리도 없고 주차도 힘들 거 같습니다.






뒤에서 본 스타벅스 매장!







총 3층입니다.


2층으로 일단 go~





리버시아드팔당DT점은 


오픈 시간은 오전 7시~ 오후 10시까지 이네요.






2층에서 본 모습


자전거가 많이 보입니다.


매장 안에는 라이더들이 많이 보입니다. 이곳이 하나의 코스이기도 한가 봅니다.






스바벅스 매장안의 모습~






R 리저브 매장의 표시






주문을 하고 다양한 머그컵들이 있습니다.








커피를 마시고 3층으로 올라갑니다.


3층에서는 음식물 섭취가 불가합니다.




이곳에 앉아서 책을 읽거나 잠시 휴식을 취하면 정말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이곳에 와서 힐링을~ ㅎㅎ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