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수산시장 + 모듬회 + 항구수산

2017. 12. 2. 10:13심심해서/Food



반응형

강서수산시장 + 모듬회 + 항구수산


발산에 위치한 강서수산을 방문을 했다.


노량진처럼 되어있는 수산시장이지만 크기는 노량진보다는 많이 작다.






저녁시간인데도 주차장에는 차량이 많이 있었습니다.


주차장은 넓고 주차권을 받으면 3시간이 무료인 거 같습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입장~~






분위기는 노량진시장 처음 방문했을 때의 그런 기분입니다.


 이곳은 익숙하지가 않습니다.





입구 앞에 바로 보이는 항구수산으로 직행!!






모듬회를 주문을 했습니다.


제철에 따라 회가 나옵니다.


노량진이랑 똑같네요~






가격을 결제를 하고







바로 생선을 잡습니다.


신선하다~






초장집 위치를 알려주고 이동 중 날씨가 춥고 평일이라 그런지 한산하네요







2층으로 이동중입니다.






일품정 2층에 들어오니 바로 보이네요.






식사류와 안주류도 엄청 많이 팔고 있습니다.


양념1인 3,000원 입니다.






기본 반찬도 괜찮네요.


 전도 주고 보통 양념집에서는 잘 안 나오는데~






회가 도착을 했습니다.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매운탕이 빠질 수가 없죠. 


매운탕도 저렴합니다~


석화 대게 등도 많이 팔고 있네요.


다음에는 찜도 먹어야겠습니다~




위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