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리 장원막국수 + 들기름막국수

2017. 12. 29. 13:53심심해서/Food



반응형

고기리 장원막국수 + 들기름막국수


수요미식회에 나온 장원막국수 늦은 점심을 먹으로 이곳에 왔다.


주차장으로 안내를 받고 !! 이동






바로 위에 있는 주차장은 넓습니다.


이곳에 주차를 하고~






배가 고파 빨리 내려왔습니다. ㅎㅎ


하지만...





오후 3시가 넘었는데... 웨이팅이 ㅎㅎㅎ






입구 앞에서 번호를 적으면 카톡으로 알려줍니다.


 밖에서도 호출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방이 보이네요.


믿고 먹을 수 있겠습니다.





모범음식점 !!






순번이 돼서 들어갔습니다. 


저 파란 리본이 보이네요!!







자리를 안내받고 착석을 했습니다.







메뉴가 간단합니다.


 비빔, 들기름, 물 국수가 있으며 수육도 있습니다.


 사리를 추가하면 (비빔,물) 막국수를 먹을 수도 있습니다.





막걸리도 먹을 수 있습니다. 


1잔에 1,000원~


사리는 인원 수대로 주문해야 추가를 받고 있습니다. 


사리 주문 시 들기름은 안되기 때문에 들기름을 주문을 하고 비빔이나 물로 추가로 하면 됩니다.







티비에서는 수요미식회가 계속 방송중이네요.


우리 가게가 이런 곳이야 하고 세뇌되는 중 ㅎㅎ






선인장도 예쁘고 ~






물도 특이 합니다.


냉수도 있으므로 먹어보고 판단~





수육도 나오고~~






들기름 막국수가 나왔습니다.


직원분이 먹는 방법을 알려 주십니다.


그대로 먹으니 신기하기도~~






비빔도 나오고!!


양념장을 국물에 비비고 면을 같이 비벼줘야~~





이런 비주얼이 나옵니다.






추가한 사리는 물로 시켰습니다.


추가 사리는 고명은 없습니다. 



맛은 깔끔한 맛!!


 평양냉면 같은? 물냉면에 익숙한 국물 맛이 아니고 먹어보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