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산 투썸 + 왕산해수욕장 투썸플레이스

2018. 1. 2. 14:11심심해서/Food



반응형

왕산 투썸  + 왕산해수욕장 투썸플레이스


왕산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이미 만석이었다.

 





주차장은 엄청 넓었다. 


이 정도로 사람이 수용이 가능한 크기인가 하고 놀랐습니다.






해수욕장에 갔다 온 후 모래를 털 수 있는 에어건도 있습니다. 


여름에는 필수이겠네요.






주차를 하고 입장~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이네요~






1층에는 거대한 트리와 루돌프 장식이 ~






주문을 하는 곳입니다.







1층부터 5층까지 있습니다.


5층은 포토존이며 나머지 층은 테라스와 좌석이 다 존재하고 있습니다.


엄청 크지요~








5층으로 먼저 올라가 봤습니다. 


투명 유리에 인원수 2인 이하 제한이라는 경고가 떨립니다. ㅎㅎ







바다 주변이 아닌 곳은  아무것도 없네요~






위에 또 다른 포토존이 있어서 올라가 보기로 ~






엘리베이터로 못 올라가 계단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이곳은 5인 이하 제한 


저 멀리 해수욕장이 보입니다.






테라스에는 추워서 사람들이 없지만


봄, 가을에는 정말 좋은 자리임에 틀림이 없을 거 같습니다.







추워서 안으로 들어와서~~


이런 날에는 자리를 잡고 따듯한 커피를 먹는 게 가장 좋죠~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