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GM + 갤러리카페

2017. 12. 27. 11:54심심해서/Food



반응형

GHGM + 갤러리카페


수제원목이 가득한 카페!!


용인 수지구에 위치한 조용한 갤러리 카페이다.






이 카페를 오시다 보면 많은 카페들이 보입니다.


다들 분위기가 좋아서 중간에 샐 뻔...





도착을 했습니다.


주차공간은 넓습니다.


앞 부분에도 주차가 가능 한거 같습니다.





매주 화요일은 정기 휴무이네요.


카페는 오전 11시 부터 오후 8시까지 입니다.






문을 열어서 들어가 보니 온통 나무입니다.


집에다가 두고 싶을 정도로 예쁩니다. 


하지만 너무 비싸요.. ㅎㅎ






분위기가 정말 좋습니다.


1층에 있는 가구들이 직접 만드신 가구인 거 같고 카페로 같이 쓰이고 있습니다.





주변에 볼게 너무 많습니다.






이런 긴 테이블이 정말 멎집니다.


6인짜리 식탁으로 만들면 정말 예쁠꺼 같습니다.





2층은 가구를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잘 묻어나고 있네요.







일단 커피를 주문을 하고~






주변을 살펴봅니다.


아기자기한 소모품들도 있습니다.





주방용품들도 보이고요






아무 곳이나 착석~






밖에 테라스도 보이네요.


날씨가 추워서 저곳은 패스~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많은 가구들이 있습니다.


가격은 어마어마~~ 합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와서 가보니 여기서 제작한 쟁반 등을 같이 주네요 잘 어울립니다.





음료를 먹고 밖으로 나와 테라스 주변을 살펴봅니다. 


잘 꾸며져 있네요 분위기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