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성심당 튀김소보로 방문!

2018. 9. 6. 10:42심심해서/Food



반응형

대전 성심당 튀김소보로 방문!


대전 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성심당 빵집!! 


왜 대전에만 있을까.. ㅠㅠ 정말 이 부분은 아쉽다.


성심당은 대전에서는 여러군데서 찾아 갈 수 있다.


운 좋게 호텔 앞에 있어서 이곳을 찾았다.


주차를 하고~





1층에 성심당이 있습니다.


주차장은 무료로 오픈이 되어있었습니다.





1층에 내리면 사람 많은곳이 성심당 빵집이 보이네요


아침에도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커피와 티도 같이 팔고 있습니다. 


빵을 구매 후같이 먹으면 되겠죠~?





자 이제 이곳이 왜 인기가 있는 곳일까 들어가 보겠습니다.





간판에 튀김 곰보빵 판탈롱 부추 빵이라고 쓰여있습니다.


 이것은 꼭 먹어 바야 한다고 ....





DCC 점에는 2층에도  카페가 있습니다.


1층에도 있으나 좀 협소해요~





참치고로케 이것도 한 개 겟!





빵 종류가 엄청 많이 있습니다.




크림빵도 있고~







샌드위치도 있습니다.


다 먹어 보고 싶지만... 아쉽네요





튀김소보로 그리고 부추 빵 !!





몇 가지 더 빵을 담고~





이제 계산을 하기 위해 줄이 엄청 기네요~





잼도 귀엽게 있습니다.





빵을 계산을 하고 2층에 가서 커피랑 함께 먹기로 이동을 ~





2층에 오니 조용한 곳에 카페가 보이네요~





카페 안에서는 빙수도 파나 봅니다.


먹고 싶지만 빵을 먹기 위해서!! 패스~






비가 오는 대전~


커피를 한잔 주문을 하고~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이제 몇 가지 빵만 꺼내 놓고!!


맛있게 먹어주면 됩니다~





대전에 오시면 꼭 먹어야 하는 성심당 !!


이유는 다른 지역에 없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