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항 대하가격구이+전어구이

2018. 9. 30. 10:01심심해서/Food



반응형

대명항 대하가격구이+전어구이


김포에 위치한 대명항 !!


지금 새우가 딱 제철이라 집에서 일찍 출발을 했습니다.


점심에 가면 강화도랑 길이 겹쳐서 차가 많이 밀립니다.


날씨가 엄청 좋네요~





대명항 수산물직판장 가기 직전에 위치한 무진장수산활어회센터가 보이기 시작하네요~





이곳은 1호점입니다.





입구 앞에는 뭐 설명이 이렇게 쓰여있는지~ 그냥 포장은 카드 35,000원 현금으로 하면 5천 원 할인!

(그렇죠 요즘 세금이 참 비싸죠.... 그래도 5천 원이 싸니 어디입니까 ㅎㅎ)


 식사를 하러 왔는데 아직 오픈 준비 중이라 아저씨께서 2호점을 알려주셨습니다. 


바로 반대편에 있네요






다시 차를 가지고 2호점에 도착을 했습니다.





야외에서도 테이블을 깔고 식사를 할 수 있게 마련해 줍니다.





매장 한쪽에는 가게가 문을 닫아 그쪽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대하 소금구이가 45,000원 이네요~


하지만 이것도 현금으로 하면 5천원 할인~





매장 안은 일반 횟집처럼 생겼습니다 ㅎㅎ






새우 와 전어구이 전어회를 주문을 했습니다.!!


전어회 반 전어구이 반 이렇게 ~ 이것도 가격이 4만 원입니다.







밖에 나가보니 새우가 엄청 많이 있네요.. 


통통한 게 엄청 빠르게 수영 중 ~





바로 새우를 잡아 주십니다.





전어도  바로~~ 횟감이여~





기본 반찬이 나오고요~





전어회부터 나왔습니다.


정말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





그리고 대하구이 하기 위한 냄비가 왔습니다.


소금이 잔뜩 깔려 있습니다.





대하야 미안해... 파닥파닥 ㅠㅠ





그리고 전어 구이도 나왔습니다.


뭘 먹어야 할지...  먹을게 너무 많아요~





새우가 색깔이 변하면 머리를 가위를 잘라 줍니다.





이제 비닐장갑을 끼고 맛있게 시식 ~~ 


정말 살이 통통하고 냉동이랑 달라요 제철일 때 꼭 드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