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카페 추천 + 글린공원

2018. 10. 12. 15:21심심해서/Food



반응형

김포 카페 추천 + 글린공원


김포 석모리에 위치한 근린공원 카페입니다. 


가오픈을 한 상태에서 방문을 했습니다.





멀리에서도 보이는 홍보 풍선~


이쪽 길을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한 곳!





주차장은 넓고 카페 또한 엄청나게 컸습니다.


GleenPark~





어떻게 가오픈인데도 이렇게 사람이 많을 수가 있을까요~





그랜드 오픈은 10월 22일 입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카페가 열리네요~





문이 엄청 크게 있습니다.


입구에 식물들도 예쁘게 잘 꾸며 있네요~





카페 안에 들어와 보니 일반 카페와 다르다고 느껴졌습니다. 


식물들이 많이 있어 카페 같은 분위기가 아닌 거 같기도 하고 너무 좋네요~





테이블도 많이 있고 각 자리마다 스타일이 다 다릅니다.





연못처럼 물도 흐르고 있고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네요~


가족이랑 함께 와서 쉬다가는 것도 너무 좋을 거 같습니다.


이쪽은 2층으로 가는길~







직접 구워서 빵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많아 빵 나오는 속도보다 빵이 팔리는 속도가 빠르네요 ㅎㅎ





샌드위치 같은 종류도 있습니다.





1층 뒷문에는 이런 모습이 보입니다.


코스모스가 피고 있습니다.





들어가서 사진도 찍고 있네요~





2층에 올라와보니 또 다른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 분위기는 쉼터 같은 분위기입니다.




잘 꾸며진 인테리어들~





2층에서 바라본 매장 모습~





주문한 빵도 나오고 맛은 괜찮았습니다.





음료도 나왔습니다~


잘 먹고 잘 쉬다 갑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