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터치 자동세차 김포 후기~

2019. 3. 2. 10:36Car / Bike/Car diary



반응형

노터치 자동세차 김포 후기~


지나가다가 NO 터치 자동세차기를 보고 한번 해봐야겠다 하고 점심에 방문을 해봤습니다.


창고 같은 곳에 사람은 없고 문만 있습니다.






세차 전에 모습입니다.


하단 쪽에 얼룩이 많이 보이네요~





반대편도 비슷합니다.





후면도 .... 먼지 보이시죠?





설명이 쓰여있네요~


1. 계산을 하고 


2. 진입 


3. 정지 표시가 나오면 파킹!





가격은? 8,000원 입니다.


오래된 오염 찌든때는 세차가 안된다고 써있습니다.


셀프세차를 하면 폼건만 뿌리고 미트질을 안 하면 그런 결과가 나올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계산을 하고~





진입을 합니다.


세차장 내부는 생각 했던 거와 다르네요~






정지 표시가 나왔습니다. 


차량을 정지 후 파킹에 두고 다시 한번 창문 확인!







천장 부분에서 기계가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알아서 물을 뿌려주고 폼건 까지 뿌려줍니다.





아쉬운 점은 헹굼을 한 번도 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ㅎㅎ





드라잉까지 끝내고 나가시면 됩니다~





잔물 제거는 알아서 해줘야 한다는 점도 있습니다.

진공청소기도 따로 있습니다.



물기 제거를 하고 상태를 보니 나름 괜찮게 세차가 되었네요~


물기 제거하다 보면 안 딱인 부분도 보이는데 타월로 같이 닦아주면 없어지는 마술이...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빠르게 세차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맘에 드네요.





뒷부분도 만족스럽습니다.





세차장 모습 창고 같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한다면..? 바쁘고 힘들 때 한 번더 이용해 볼 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