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햄리스 장난감 백화점 방문

2019. 8. 23. 18:34Travel/foreign



반응형

런던 햄리스 장난감 백화점 방문

지하철역에 내려 주변을 보는 중.. 광고판에 현대와 삼성이 광고과 나오고 있네요 대단해요~





한적 합니다. 스타벅스에 가서 커피를 한 잔을 하고 가기 위해 버버리 쪽으로 갑니다.





스타벅스는 화장실이 항상 있으니 이곳에서 화장실을 이용하면 됩니다.


다른 매장에는 화장실이 잘 없습니다.





달달한 커피 한 잔을 마시고~





마침 오픈 시간이 임박해서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네요.


기념품도 살수 있고 정말 많은 장난감이 있으니 선물용으로 사도 좋습니다.





오픈을 했습니다.




사람이 엄청납니다. 놀이동산 들어가는 기분!!






사람이 많아서 꼭대기 층부터 올라가서 구경하기로 에스컬레이터 타고 5층까지인가 올라갔습니다.




이번에 개봉한 토이스토리 4 장난감도 보이네요 가격은 비싸다...





레고도 있습니다. 레고 스토어가 바로 앞에 있어서 자세히는 안 봤습니다.







장난감 종류는 어마어마하게 많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장난감 보느라 정신없고 우는 아이도 있고




엘리자베스 여왕 레고도 있습니다.




베트맨도 보이네요~




해리포터도!!





4층에 내려와서 근위병 피규어도 한 개 겟 하고~




그리고 인형을 자기가 커스텀 해서 만들 수가 있습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인형을 만들 수가 있네요.





인형 머리 옷을 선택하고 안에 솜을 넣고 옷이랑 입혀서 만드는 공간




상품을 시연하면서 아이들이 같이 참여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베이비 인형~




장난감이 엄청납니다. 세일하는 것도 많으니 잘 선택하시면 됩니다.




몇 가지 사 오고 싶었지만 캐리어 공간을 생각해야 하므로...




기념품만 사오고 이동~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