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레고 스토어 방문

2019. 8. 26. 17:20Travel/foreign



반응형

런던 레고 스토어 방문



런던의 레고의 가격은 한국보다 저렴할까? 의문을 가지고 들린 레고 스토어


주변을 둘러보다 레고 스토어가 있어 들어가 보기로 했다. 하지만 줄을 서서 들어갑니다.




런던 언더그라운드 안에 근위병이 타있네요~




아이들은 신나있습니다. 기념사진은 이곳에서~




여러 가지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탐나는 물건도 있고요 구경만으로 신이 납니다.




여기도 지하철 레고가~




타워브릿지 레고도 보이네요!









2층에 올라오니 이건 그림 아니고 레고야??!! 대단..




저 멀리 부가티가 보입니다. 가격은 한국보다 영국이 더 비싼 거 같습니다.


파운드가 많이 올라서 그런가 같네요





이곳에서 레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머리와 몸통 무기 등을 조립해서 결제!!




이런 식으로 ~ 다들 만들고 다 이렇게 놔두고 가네요 정리는 안되네요 ㅠㅠ




세일 제품도 있습니다만. 저한테는 마음에 안 드는 제품들..




공사중인 빅벤을 레고로 보다니 ~ 




가격이 비싸 금방 구경하고 나왔습니다.


근천에 공원에서 신라면 홍보를 하고 있네요.. 시간이 지나 참가는 못했습니다.



이제 다음 목적지로 이동~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