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라산 카페+세화해변 주변 카페

2020. 7. 28. 14:21심심해서/Food



반응형

제주 한라산 카페+세화해변 주변 카페


세화해변을 구경 하다가 찾은 카페이다~


맑은 바다를 보고 있으니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뻥 뚫려있어 제주도에 온 기분이 드네요





주변에서 사진을 찍고 커피 한 잔이 생각나서 주변을 찾기 시작하다 발견한 한라산 카페 소주가 생각나는데~?




그 이름은 카페 한라산입니다. 외형이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탁 트윈 창문이 눈에 보입니다





올라와서 바라본 바다 날씨가 더워 사진만 찍었네요 여기서 커피 한잔해도 너무 좋을 거 같습니다.




제주 당근케이크 6.5 아아 5.0 가격도 뷰값에 비해 저렴합니다.




들어가는 입구가 2군데입니다. 주문은 반대편에서!!





들어와 보니 너무 분위기가 좋습니다.


일단 자리에 착석을 하고!!





밖에 나가서 얼굴을 TV 안으로 넣고 찍으니 예술입니다. 물론 저는 지켜만 보기만 했습니다.





인스타용 사진이 완성 될듯 합니다. ㅎㅎ





밖에서는 아이들이 뛰어놀고~ 어른들은 커피를 먹고 ~


좋습니다. 쉬는 시간입니다.




여러 가지 소품들이 이 장소와 잘 어울립니다.





커피가 나왔습니다.


 컵홀더에 글씨도 신경 써서 넣어주시네요 ㅋㅋ 


3명이면 '우리' '함께' '여행 중' 이렇게 넣어주는 거 같습니다. 


옆 테이블 스캔 함!





조명들도 레트로해서 어울리네요~




뒤편에도 주차장이 있습니다.




반대편 매장 안 모습입니다.  이곳도 뷰 가 아주 좋네요 ~




잘 먹고 잘 쉬다가 갑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