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킹스 뷔폐 런치 앰버서더 서울 풀만 호텔 후기

2023. 6. 16. 13:33심심해서/Food



반응형

점심 런치로 특별한 날에 밥을 먹으러 갔다.

 

평일이라 사람이 많지 않아 여유롭게 밥을 먹었습니다.

 

촬영도 하고 있는데 뭘까요?

 

 

 

입구에서 안내를 받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오리를 지금 막 썰고 계시네요.

 

 

 

음식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멘보샤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열심히 조리해주시는 쉐프님들 맛도 아주 좋습니다. 서비스도 역시 좋네요

 

 

 

먹기 좋게 잘 정리 되어있습니다.

 

 

 

만두도 한 개씩 먹어주고~

 

 

완자랑 새우도 신선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고기 & 폭립도 괜찮았고요~

 

 

 

북경오리도 다시 겟~

 

 

 

쌀국수 우동 짜장 짬뽕까지~

 

 

 

해물도 괜찮고 튀김옷도 좋았습니다.

 

아참 탄산수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물을 주문하면 따로 가져다 주십니다.

 

커피랑 아이스크림 코너는 사람이 상주하면 좋을 거 같은데 아쉬웠습니다.

 

 

스파게티도 괜찮~

 

 

야채도 많이 있습니다. 샐러드도 듬뿍~

 

 

 

초밥도 있었는데 배가 불러서 먹지는 않았습니다.

 

 

대게도 맛있었다 양이 너무 많고 신선하고 살이 듬뿍 들어있었습니다. 

 

먹어도 질리지 않고 먹게 편하게 펀칭이 되어있어서 편했습니다.

 

 

 

전복도 굿~

 

 

회는 숙성이 잘되어있었다.

 

빵은 배가 불러 먹지는 못했다.

 

조식이면 많이 먹을 수 있는데 런치는 힘들다.

 

 

 

과일의 종류는 적당하고 당류도 좋았다.

 

 

육회는 아쉬웠다.  게살수프는 좋았음~

 

 

맛있게 먹고 로비에서 한장

 

잘 먹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