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조선호텔 아리아뷔페 조식 후기~

2023. 5. 23. 09:00심심해서/Food



반응형

제주 그랜드조선호텔  조식 후기~

 

로비에서 찍은 안내문~

 

07:00부터 10:30분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아침 일찍 여유 있게 가고 싶지만 매번 그러지 못하고 있습니다. 

 

 

로비 아래층으로 이동~ 이곳을 통해서 아리아를 갈 수 있습니다.

 

 

아리아 이용고객은 뽀로로 테마파크 무료입장 이벤트 같은 것도 하고 있네요

 

 

 

뽀로로 인형  그리고 귀여운 코끼리 캐릭이 입구 앞에 있습니다. 이곳에서 아이들 사진을 기념으로 한 장씩 ~

 

 

 

자리 안내를 받고 자리 셋팅 및  아이 식판도 가져다주십니다.

 

 

제일 먼저 커피를 주문 아아와 뜨거운 아메리카노를 한잔 주문~

 

 

 

 

집에서 아침에 먹지도 않는 커피가 왜 호텔 조식을 먹을 때 먹으면 꿀맛이지..?

 

 

음식을 가지로 출발~

 

 

 

많은 음식들이 있습니다. 사진은 자세히 못 찍었습니다.

 

 

간단한 음식을 담고 우동과 쌀국수가 있길래 한 개 주문을 했습니다.

 

 

여러 가지 채소를 넣고 주시면 맛있게 만들어 주십니다.

 

 

첫 음식은 고기류 겟!

 

그리고 어묵 우동!!

 

 

쌀국수도 아주 꿀맛!!

 

 

빵종류도 많이 있네요~

 

 

토스트가 굿굿 너무 맛있습니다. 2번 먹음!!

 

오믈렛도 빠질 수가 없습니다. 맛있게 먹고 다음 코너로  출발~

 

 

이번에는 바로 한식입니다. 호텔에서는 한식을 잘 안 먹는데...

 

조선호텔 하면 김치종류가 유명하니  밥을 선택했습니다.

 

김치 종류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를 퍼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문어랑 젓갈 그리고 황태국도 맛이 훌륭합니다.

 

식감이 아주 좋아~

 

 

 

맛있어서 다시 한번 ㅋㅋ

 

 

그리고 아이들 코너도 따로 있습니다.

 

단것들이 아주 많아서 좋아하네요

 

 

너무 귀여운 강아지 판다 호빵 ㅋㅋ

 

마지막 과일 코너가 핵심인데 정신없이 먹느라 못 찍었네요

 

음식 퀄리티 좋고 맛있게 잘 먹고 잘 쉬고 갑니다.

 

다들 즐거운 여행 하세요

 

아리아 조식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