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터치 자동세차 김포 구래점 후기~

2023. 9. 22. 09:00Car / Bike/Car diary



반응형

 

 

벤츠 E300 4 MATIC 익스클루시브 차량을 세차를 하기 위해 방문을 했다.

 

출퇴근은 쏘렌토가 최고지만, 가끔은 어쩔 수 없이 벤츠를 끌고 출근을 한다.

 

자동세차가 최고의 가성비지만 날씨가 풀려 실내 청소도 할 겸 방문을 했다.

 

 

 

 

잠시 주차하고 외관상태를 확인! 

 

한 달 정도 세차를 안 해서 상태가 안 좋습니다.

 

 

 

뒷모습은 처참...

 

 

뒤휀다도 흙탕물이 가득입니다.

 

 

조수석은 괜찮으나...

 

 

운전석 하단도 더럽네요.

 

 

이제 진입을 해보겠습니다. 

 

 

 

경고문이 많이 쓰여있습니다. 초보운전은 진입하기도 힘들 거 같습니다. 안전 지지대가 상당히 좁습니다.

 

조심히 진입하셔야 할 듯합니다.

 

 

 

하부세차까지 결제를 했는데 천천히 진입하라고 쓰여있습니다.

 

 

 

너무 천천히 진입을 해서 중간 부분까지만 세척이 됐네요 이거는 그냥 다 진입하고 전체적으로 나오게 하면 좋을 텐데...

 

비용절감인 거 같습니다. 아쉽네요

 

 

앞으로 전진하다 보면 정지라는 글씨가 보입니다. 이제는 파킹을 해두시고 감상해주시면 됩니다.

 

 

 

고압 세척을 하고 폼을 뿌려주네요.

 

골고루 잘 뿌려줍니다. 신기하군..

 

 

갑자기 든 생각은 기기가 멈추거나 정전이 나면 무서울 거 같네요 

 

 

 

잠시 후 다시 고압수로 뿌려줍니다. 파워가 상당합니다. 

 

 

고압수 후  드라이까지 ~~

 

 

세차가 끝나고 출차 표시가 나왔습니다. 얼른 나가자

 

 

 

사람이 아무도 없네요. 낮시간이라 그런가 봅니다.

 

 

뒤에는 수건도 있습니다. 처음에 왔을 때는 비닐장갑도 있었는데 이제는 안 보이네요.

 

화장실 세면대 비누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손 씻어야 하는데...

 

 

후기!!!!!   약간의 얼룩이 있었지만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해주니 얼룩도 같이  지워집니다.

 

 

만족스럽네요 휠도 깨끗해졌습니다. 주유소 자동세차 만큼 편안합니다.

 

 

엉덩이도 깨끗해지고

 

 

뒤에 있던 흙탕물도 다 없어졌네요

 

 

만족하고 갑니다.

 

다음에 날씨 좋을 때 또 이용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