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 클락키 야경 + 마리나베이샌즈

2016. 8. 12. 19:00Travel/foreign



반응형

싱가폴 클락키 야경 + 마리나베이샌즈


이곳은 리버크루즈 타는 곳이네요 이런 게 있는 건 줄 몰랐다는.....


 걸어 다니면서 주변을 보는 것도 재미 있습니다만 배 안에 모습도 상당히 궁급합니다.



싱가폴 여러가지 후기들 !!

싱가폴 클락키 야경 : ggari.tistory.com/591

싱가폴 센토사 루지 : ggari.tistory.com/590

싱가폴 유니버셜스튜디오 : ggari.tistory.com/589

싱가폴 교통카드 : ggari.tistory.com/588 

싱가폴 유심 : ggari.tistory.com/587

싱가폴 칠리크랩 : ggari.tistory.com/595





싱가포르는 참 덥지만 깨끗하다고 느껴지네요.


클락키 주변에는 라이브바 맥주 한잔할 수 있는 곳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관광객도 많고 사람들이 많아 북적거리는 재미도 있습니다.





라이브로 노래를 들으면서 맥주 한 잔 크~





마니라베이샌즈 쪽으로 가는 방향입니다. 야경이 참 예쁩니다.


강 주변에 앉아서 데이트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주변에 큰 건물들의 조명도 계속 켜져 있습니다.




분위기 있어서..







리버크루즈 모습!


걸어 다니면 덥지만 주변을 다 볼 수 있어서 위안을 삼지만... 타보고싶다..ㅋㅋ





여기에 앉아서 휴식을 조금 하고~





한참을 걸어서 오다 보니 마리나베이샌즈 멀라이언이 있는 포토존 같은 곳에 도착을 했습니다.


이곳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이 있었습니다.


다들 기념사진을 찍고 가는 곳이기도 하지요.





멀라이언도 찍어주고 공사 중인가 바요~ 




클락키에 가셔서 맥주 한 잔 하시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