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여행 오월에초당 맛집 + 주차장

2024. 3. 31. 09:00심심해서/Food



반응형

멸치국수도 먹고 싶고

 

또 보쌈을 시키면 오징어 숙회와 두부를 준다고 해서 방문을 했다.

 

강릉에 와서 2번이나 보쌈을 먹는다. ㅋㅋ

 

평일이라 주차자리가 많이 있었다. 주차장은 입구 반대편에 있으니 네비로 주차장을 찍고 오시면 되겠다.

 

 

요즘은 다 키오스크 주문이다.

 

 

 

신발을 벗고 들어와야 한다.

 

내부는 깔끔했다.

 

 

 

오후 3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한다.

 

3시까지는 일시적으로만 그러는 거 같았다.

 

 

 

보쌈과 멸치국수를 주문을 했다.

 

밑반찬이 깔끔하다.

 

 

 

 

두부도 주신다 메뉴에 포함인가?

 

 

 

보쌈이 나왔다. 들기름으로 볶은 두부도 맛있고

 

오징어숙회는 뭐 특별한 거는 없지만 보쌈이랑 같이 먹으니 조합이 너무 좋았다.

 

 

 

멸치국수도 맛있게 잘 먹었다.

 

 

 

 

맛있게 잘 먹고 저녁에 먹을 간식을 사러 

 

시장에 있는 만동제과에 방문을 했다. 주차할 공간이 없어 빠르게 빵만 사고 나왔다.

 

 

 

강릉에는 이렇게 맛있는 게 많다니 너무 좋다.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