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곡동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방문~

2024. 4. 2. 09:22심심해서/Food



반응형

Workshop by 배스킨라빈스를 가보자~

 

도곡동에 약속이 있어 주변에 주차를 하고.. 주차자리가 있어서 다행이다.

 

 

 

위치는 도곡근린공원 반대편에 있습니다.

 

 

 

저 건물 1층이 베스킨라빈스~

 

 

 

사람이 너무 많았습니다. 앉을자리가 없어서 겨우 대기 후 자리 착석

 

 

 

첫인상은 대형스크린 압도~

 

 

 

그리고 넓은 공간

 

테이블이 조금 더 있으면 좋겠다 공간도 넓은데 ㅎㅎ

 

 

반대편에도 공간이 있었다.

 

태블릿으로 뭘 하고 있던데 자리가 없어서 패스..

 

 

 

모든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다 있는 거 같음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많이 있고 

 

 

 

Workshop에서만 판매하는 굿즈도 있었다. 

 

 

 

이렇게나 많은 아이스크림이 있다니..

 

 

 

 

스크린 앞에서 사진도 찍고~

 

 

 

키오스크에서  4가지 맛 샘플러를 주문했다.

 

와사비맛이 있다고 해서 같이 주문.... 

 

 

 

대기를 엄청했다 한 20분 정도..?

 

 

 

 

시간이 늦었다.. ㅠㅠ

 

드디어 진동벨이 울리고~

 

 

 

와사비맛은 한 번쯤 시켜서 먹어 볼 맛 하지만 다음에는 안 먹을 듯 ㅋㅋㅋㅋ

 

다음에는 사람이 없는 평일에 이용을 해야겠습니다.

 

 

잘 먹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