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팡뮤제 베이커리 + 가천린포크 (방문후기)

2024. 4. 25. 09:04심심해서/Food



반응형

고기를 먹으러 가족이 함께 김포로 이동을 했다.

 

저녁 먹기 이른 시간이라 커피 한잔을 하기로 했다. 세차를 했는데 비가 오다니 ㅠㅠ

 

김포에 있는 팡뮤제 베이커리를 방문했습니다.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하기가 편했습니다.

 

 

커피도 맛있었지만 빵도 맛있었다. 사람들도 많고 빵종류도 많이 있음

 

 

 

팡뮤제는 1층 2층까지 사용하고 있어 자리가 충분했습니다. 1.5층도 있네요 ㅎㅎ

 

 

 

 

케이크종류도 많이 있습니다.  밥을 먹어야 하니 조금만 먹어야지...

 

 

 

커피 외 주스종류도 많이 있네요

 

 

 

아메리카노 가격은 4,800원입니다. 그 외 가격표~

 

 

빵사진이랑 커피 사진이 없네요.. 잘 먹고 1시간 정도가 지난 후 김포 가천린포크로 출발~

 

 

 

 

아직도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거리는 차로 5분 거리입니다.

 

 

 

도착을 했습니다. 차량이  많이 있네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할 공간은 많이 있습니다.

 

 

 

 

비가 오니 입구 앞에 차량을 새울 수 있습니다. 내려드리고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한옥 건물이라 보기 더 좋고 특별한 공간처럼 보입니다.

 

 

주차를 하고 비가 오니 뛰어서 들어왔네요.

 

1층에 도매센터 와 카페가 있습니다.

 

먼저 2층으로 가서 자리를 잡아야겠네요. 2층은 식사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어르신분들도 편히 오실 수 있습니다.

 

1~2층만 운행합니다.

 

 

 

직원분 안내에 따라 서궁으로 이동 

 

예약을 미리 하면 룸에서도 먹을 수 있습니다.

 

당일날은 예약이 힘드니 미리 전화하셔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2층에서 본 1층 모습 한옥모습이 참 아릅답습니다.

 

 

 

룸이 아닌 일반석도 좋으니 굳이 예약 안 하시고 오셔도 됩니다.

 

 

 

자리에 착석을 하고 짐을 나 두고~

 

 

 

자리에 앉아서 본모습입니다.

 

흡연실도 야외에 있습니다.

 

 

 

매번 올 때마다 느끼지만 사람이 많지만 공간이 넒어서 별 부담이 없다는 게 장점입니다.

 

 

 

 

1층에 와서 고기를 사가지고 결제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소고기 등급도 잘 보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기 외 야채 버섯등도 있습니다.

 

참송이버섯도 추천드립니다. 쫄깃하면서 맛있습니다.

 

 

미나리도 돼지고기랑 같이 다음에 시도해바야겠네요.

 

 

 

고기가 너무 많네요.. 잘모르니.. 패스

 

식당에서 육회와 육사시미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꽃등심 겟

 

 

갈비살 겟

 

 

마무리로 항정살 겟

 

 

 

먹는 사진은 생략..

 

셀프코너에 야채도 많이 있습니다.

 

 

 

잘 먹고 갑니다.

 

 

 

다 먹고 나니  해가 저물었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