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게스트하우스유(U)

2015. 5. 11. 20:59심심해서/Etc



반응형

울산 게스트하우스유(U) 


평범함 빌라 1층에 있는 게스트하우스였습니다.



게스트하우스 사장님이 주차는 건물에만 해야 한다고 ^^ 늦은 저녁이었는데 마중 나와주셨네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건 다음날 아침에 찍은 사진입니다~





게스트하우스U 라는 간판이 있네요~





이 사이로 들어가면 대문이 나옵니다. 비밀번호가 되어있지만 사장님이 문자로 비밀번호를 알려드립니다~




이곳으로 들어가요~






1층에 바로 게스트하우스유가 존재합니다~





알려주신 비밀번호를 눌르고 들어가면 됩니다~





거실입니다 나름 깨끗하고 조용하고 아담했습니다.





퇴실시간은 오전 10시까지~ 와이파이 비밀번호등 주차안내가 써있네요 :)









거실에 컴퓨터도 쓸 수 있습니다. TV 도 볼 수 있고요~




주방 쪽으로 가보겠습니다 벽면에 사진들이 많네요~~




많은 여행객들 사진과 편지가 있었습니다~ 보기 좋네요~





2층으로 올라가면 방이 더있다고 합니다 :)





여긴 화장실 & 샤워장입니다.





주방~~ 커피 계란 토스트 다 해먹을 수 있습니다~





세탁기도 있는데요 규정 시간에 맞춰서 써야겠죠?





냉장고 안에 계란이랑 딸기잼 우유 등등이 있네요 조식으로 실컷 드셔도 됩니다~





계란 2개를 해서 ~~ ㅎㅎ





이렇게 커피랑 딸기잼이랑 발라서 먹었습니다~






잘쉬다가 갑니다 마무리 짐이랑 정리하고 다음 목적지로 출발~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