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쿨프레소(실외기없는에어컨) 후기

2015. 7. 24. 23:39심심해서/Etc



반응형

삼성 쿨프레소 후기 (자세후기 하단참고)


이동식 에어컨 삼성에 나온 제품을 구매해봄 ~


 실외기도 없고 조용하고(?) 기대기대 ㅎㅎ


포장은 나름 예쁘고 잘 되어있어 역시 삼성포터블쿨러 쿨프레소 이름이 깨나 길다 외우기가 힘듬





옆모습 포장 모습 !  사진은 제품 앞모양이 있다. 오 이렇게 생겼군~





색상은 두 가지이다~ 

다크 블루가 더 예뻐서 망설임 없이 다크 블루 선택





그 외 옆라인 포장 모습 급해서 그냥 뜯어버리고 포장을 ... 뜯어버림







간단한 사용방법이 써있습니다. 다필요없고.. 빨리 테스트를 해야합니다 ㅎㅎ






일단!! on, off 방법과 터보 모드 !! 얼마나 시원한지만 알면 될 거 같습니다.





짜잔~ 외관 





뒷모습입니다 아래 구멍 부분이 전원 연결하는 부분입니다~




터치 방식이다. 불편한 점이 있다 껌껌하면 버튼이 안 보인다 ㅠㅠ





물받이 통이다 !!!


이거는 또 불편한 게..... 잠에 빠져 4시 5시쯤에 한번 울린다 ... 으메나..


물이 차서 꺼지는 소리도 나지만 나는 안 들림


단지 더워서 잠이 깨면 꺼져있음





전체적인 후기.. 일단 바람은 에어컨 바람처럼 시원하다 !!!


바람 나오는 부분에서 30cm 정도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머지!!?


하지만 잘 때는 괜찮은 거 같다. 일단 끈적거림도 없음(끄고 나면 엄청 더워짐) 선풍기랑 틀면 효과가 더욱 up

내 생각일수도 있습니다. 


선풍기 바람이 더 시원한 건지.. 모르겠음 전기세 조금 나와 하루 종이 틀어도 부담이 안 가는 것도 장점~


단점은 물통이 너무 작고 뜨거운 바람이 나옴 (시원한바람 반대편에서) 배기 커넥터가 있어야 할 듯..  소음도 약간 있는편..

하지만 자기 몸만 1미터 안에서 누워있으면 단점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확실히 에어컨바람(선풍기 뜨거운 바람x) 나와요


1인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것도(상체 or 하체용) 2대 구매하면 괜찮을거같기도함 ㅋㅋ


방 전체 시원해지거나 하는 부분은...... 사람욕심이 끝도없나바요........ 이거에 대한 해결은 실외기가 있는 에어컨을 설치하면 됩니다 :)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