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가볼만한곳]해양드라마 세트장

2015. 5. 14. 14:02심심해서/Etc



반응형

창원 가볼만한곳 해양드라마 세트장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할 곳이 많음 ~~ 일단 주차를 하고~ 입구에 주차장이 있고 근처 공터 주차장이 또 있다.




주차장 앞에 오렌지 주스를 파네요 한 잔에 3천 원..... 조금 더 시원하면 좋았을 텐데 ㅠㅠ 그래도 맛은 훌륭함





세트장 가기전에 먹거리 음식 핫도그를 한개 먹고~  출발~




기황후도 여기서 찍었구나~





많은 드라마 영화 등이 촬영이 된 장소임~ 신기





관람안내 표지판 



입구 들어가기 전에 바다가~ 굿굿




입구를 지나니 목재로 된 (영화에서 나오는 집) 들이 많았다.





이렇게 단기간에 만들고 촬영을 하고 다시 재건축을 하나...?





가까이서 보면 대못들이 엄청 많음 ㅋㅋㅋㅋ옥에티





시장이 배경인거 같은 상가들





비단도 있네요 ㅎㅎㅎㅎ





올라가는 길이 있었으나 너무 더워서 포기... 거기도 꼭 가보시길... :)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