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울트라그램 + 가벼운 노트북 개봉기

2015. 8. 7. 13:00심심해서/Etc



반응형

LG울트라그램 + 가벼운 노트북 개봉기+ LG 그램 + LG울트라PC 개봉기~

모델명은 13ZD950-GX30K 


노트북 가지고 다니기에 엄청 무겁조? 이 제품 이 무게이면 학생들분들도 이제 쉽게 들고 다닐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일단 가볍고 작고 활용성이 높은 거를 선택했다. 가격을 낮추기 위해 운영체제 미포함 제품을 구매하고

SSD와 i3-5세대 이상 제품을 찾던 중 0.9kg 임 노트북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1.45kg 정도만 해도 엄청 가벼운 물건이었는데... 점점 가벼워지는군요 어디까지가 한계일까요?



일단 노트북을 받는 순간 왜 이리 가볍지 상품이 안 들어있나? 의문이 생겼음




일단 옆모습 LG PC 그램 13 






포장에는 운영체제가 제공되지 않는다고 소프트웨어에 관련 사항은 무상 서비스에 제외된다고 쓰여있습니다.





도장도 찍혀있고 ㅎㅎ 모델명 13ZD950-GX30K 이 제품이 맞네요~






본격적으로 뜯기 위해서 미개봉 방지 라벨이 2개가 있네요~





이렇게 뜯게 되면 글씨가 이렇게 뜯겨지고 박스에 글씨가 새겨집니다.. 교환이 안되는 거조~





뜯자마자 메모리 확장 및 업그레이드 안내문이 있습니다.




흰색에 LG 포인트가 :)





노트북을 빼고 밑부분을 보니 설명서랑 키패드가 있습니다.










왼쪽 박스에 보시면 인터넷을 연결할 수 있는 usb 선이랑 충전기 가 들어있습니다 ~






노트북을 열어보니 터치패드랑 키보드가 보이네요~ 그 위에 보호대가 있습니다.






옆모습~ USB 랑 HDMI 꽂는 부부만 약간 두껍고 얇아집니다 





충전기 꽂는 부분 usb, hdmi  부분



맥북 13인치 프로랑 비교해봤습니다. 


맥북프로가 많이 두껍죠? ㅎㅎ




맥북만큼 깔끔한 디자인 입니다 . 울트라그램 최고~





뒷모습 :) 다를 게 없네요~





충전기 꽂는 반대편입니다. micro sd 부분이 눈에 들어오네요. 용량이 부족하면 여기다가 꽂아 쓰면 되겠습니다 ㅎㅎ





설치하면서 키패드도 한번 올려보고~ 촉감이 괜찮네요





설치하고~나서 소프트웨어가 없으므로 엘지 홈페이지 가셔서 터치패드나 관련된 소프트를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