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접점 키보드 + 한성컴퓨터 GTune CHF7 OfficeMaster 55G

2015. 9. 6. 22:08심심해서/Etc



반응형

무접전 키보드 + 한성컴퓨터 GTune CHF7 OfficeMaster 55G


리얼포스, 타입헤븐, 해피해킹 등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한성컴퓨터에서 새로 나온 CHF7을 구매를 했습니다..ㅋㅋ 싼 거부터 쓰다가 좋은 걸 써야 그 느낌을 알 수 있을 거 같아서............

사실은.. 돈이 없습니다.. ㅎㅎ


기존 제닉스 기계식 키보드 청축을 사용을 해봤으므로 이번에는 새로운 무접점 키보드를 구매하기로 마음먹은 이유도 있었습니다.  


↓ 기존 청축 키보드 리뷰

http://ggari.tistory.com/133




택배가 온 모습 ~ ㅋㅋ 빨리 뜯어보고 싶음 ~~




바로 뜯어 보왔습니다. 케이스는 뭐 다를 게 없네요 제닉스는 엄청 화려하고 인쇄종이도 코팅이 좀더 고급스러운 이었는데..


원가절감을 위해서..?




한성컴퓨터 하면 노트북만 생각이 납니다. ㅎㅎ 




뚜껑을 열어 보니 뽁뽁이로 한 번 더 보호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이 키보드는 리뷰를 보지 않고 샀습니다.


아직 나온 지가 얼마 안 돼서 리뷰가 없었고... 단지 무접점이라는 것과 가격이 저렴한 이유로 구매를 했습니다.





내용물이 이게 답니다. 흔한 보증서 설명서 가 없네요... 이런 모습 좋습니다. 키보드만 좋으면 되죠.ㅋㅋ




키보드를 자세히보면 10년전에 삼성키보드(국민키보드?) 모습이 비슷 합니다.




USB 부분 찍찍이는 마음에 드네여. 그냥 단순해서 일단 좋습니다.











뒷모습입니다. 다를 거 없고 뒤에 새우는 부분? 고무로 되어있어서 미끄러 지가 않아서 좋습니다.




근접...





옆모습입니다. 사실 키보드가 약간 높아요.

제닉스 쓸 때는 키보드 밑에 손목 받침대 같은 게 있어서 편했는데 이거는 따른 걸 구매해서 같이 써야 할거 같습니다.




모양은 똑같지만..... 키감은 먼가 새롭네요.





넘버락 버튼을 눌르면 불이 들어옵니다.




다시 누르면 꺼지고요 먼가 싼티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LED가 안 나오게 할 수 없니..??




Caps Lock 버튼도 ....ㅋㅋㅋㅋ




이 제품으로 리뷰를 쓰는 중인데 쓰면 쓸수록 뭔가 좋습니다. 조금 더 적응을 해봐야 하겠지만... ㅎㅎㅎ





↓ 이건 한성컴퓨터에서 올린 디테일 상품페이지 입니다 참고하세요

http://monsterlabs.co.kr/shop/product_detail.html?pd_no=12687










끝~




반응형